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 주문조회 | 마이페이지 
무이자활부
에스크로
에스크로 서비스
배송조회
공정거래위원회
 
작성일 : 13-01-18 16:09
<전남오픈마켓선정 신안군 우수업체> 미네랄 풍부한 신안해역 새우젓·김·천일염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1,809  
전남오픈마켓(jnopen.com)은 전남에 위치하여 우수한 농수산물과 공산품을 생산하는 전라남도 업체들의 상품을 옥션·G마켓·인터파크·11번가·NH마켓에 입점하여 판매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전남오픈마켓을 통해 각 오픈마켓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신안군의 업체는 다사랑·신안새우젓(주)·신안갯벌낙지·소금나무·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광암염전·농협신안천일염연합사업단·신안섬드리절임배추 등이 있다.

신안새우젓(주)는 전국 젓새우의 90% 이상을 생산하는 전남 신안 최고 품질의 명성을 알리고자, 젓새우를 잡는 어업인들이 직접 생산 가공하는 전국 최초 새우젓 주식회사이다. 신안 해역만이 가진 게르마늄 등 다량의 각종 미네랄과 바다 속 풍부한 영양소 덕분에 양질의 단백질과 칼슘을 비롯한 무기질, 비타민 복합체 등이 더욱 풍부하다. 이러한 새우를 잡아 신안천일염으로 버무려 옹기에 담아 저온 숙성시켜 만들어낸 새우젓이다. 또한 신안새우젓의 모든 제품은 HACCP 관리시스템 도입으로 생산에서 가공 및 유통단계를 거치기까지 위해 물질이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여 위생적이다.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은 게르마늄 등 각종 미네랄을 함유한 갯벌과 때 묻지 않은 청정해역에서 직접 종자 배양에서부터 양식한 김을 채취부터 가공까지 정직함을 가지고 만들고 있다. 돌김은 양식이 아닌 자연김으로, 향이 뛰어나며 구멍이 많고 거칠지만 바삭거리는 맛이 일품이며 필수 아미노산이 골고루 들어있다. 재래김은 김이 얇고 일반김에 비해 성기며, 식감이 부드러워 좋다. 또한 단백질이 풍부하고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농협신안천일염연합사업단은 육지에서 멀리 떨어진 신안군 청정갯벌에서 천일염 장인들의 정성으로 빚어 쓴맛이 적고 미네랄이 풍부한 프리미엄 천일염을 판매하고 있다. 전국 최고의 생산량을 자랑하는 신안군은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되어, 갯벌과 염전도 모두 세계적인 생태보고로 인정받았으며, 오염이 없고 미네랄이 풍부한 갯벌과 맑은 공기가 있어 천일염 생산에 가장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신안천일염은 염도 80∼85%의 저염도 소금으로 짠맛이 강하지 않으며 끝 맛이 담백하기 때문에, 김치·젓갈·장류 등 발효식품에 가장 좋은 맛을 낸다.

전남오픈마켓은 우수한 농수산물과 공산품을 생산하는 전남의 중소기업들이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수중소기업 오픈마켓 입점사업"이며, 이와 관련해 자체기준으로 선발한 상품을 소개하고 오픈마켓의 판매후기 및 상품평을 기준으로 우수판매상품을 선정하고 있다.

뉴21커뮤니티(주)의 박선민대표는 "트위터 팔로워 5만 명이 넘는 @sitehis와 전남오픈마켓 트위터인 @jnopen을 만들어 홍보하고 있고, 블로그·카페·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전남오픈마켓(JNOPEN.com)'이 소개되고 있다"라며 "지역의 우수 특산품과 공산품을 오픈마켓에 입점하고 홍보를 지원하는 우수중소기업 오픈마켓 입점 지원사업이 전남도민의 큰 기대 속에서 시작한 만큼 생산자와 대도시 소비자 모두에게 질 좋은 제품을 보다 값싸게 공급해 전남지역 경제의 발전에 일익하기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1644-9501(오전 10시∼오후5시) 전화 주문시, 5% 할인!

신안군 홍보페이지 ▶jnopen.sitehis.com/spb3/sshop3/list.php?cateuid=21